학사정보

나의 꿈을 이루는 대학, 신성대학교

복학

신청 절차

  • Step 01

  • Step 02

    상단 메뉴 통합정보 시스템 클릭
  • Step 03

    통합정보 시스템에서 학생복학신청 클릭 후 제출
  • Step 04

    등록금 납부 및 수강신청

유의사항

    • 학기별 복학신청 공지에 따라 신청합니다.(1학기는 통상 1월, 2학기는 7월)
    • 복학기간 내에 복학절차를 마치지 못한 학생은 학기개시 후 일괄 미복학 제적처리 됩니다.

단, 복학 신청기간이 종료되었어도 학기개시 후 3주이내 복학시에는 정상에 따라 복학 가능

  • 복학자가 수강신청 및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학칙에 따라 제적처리 됩니다.
  •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한 학생 중 휴학시기에 따라 복학 시 등록금은 아래와 같이 추가납부 하여야 합니다.
자퇴자 수업료 반환율 안내
구분(휴학 신청일) 추가납입
수업일수 1/4이전 없음
수업일수 30일이내 복학시 당해학기 수업료의 1/6 금액
수업일수 60일이내 복학시 당해학기 수업료의 1/3 금액
수업일수 90일이내 복학시 당해학기 수업료의 1/2 금액
90일 초과 복학시 당해학기 수업료 전액
  • 담당부서 : 교학처
  • 권형태041-350-1039
최종수정일 : 2022.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