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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용역입찰공고 - 건강검진 용역예약 -
등록일
2023-05-26 09:16:19
작성자
총무처
조회수
67
구분
입찰

공고번호

총무 2023-09

용역 입찰 공고

- 건강검진 용역계약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신성대학교 연구활동종사자 건강검진(특수) 용역 입찰.

. 입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단가계약).

. 용역기간 : 20235~ 6(세부일정은 추후 협의)

. 사업예산 :

예정가격은 사업예산 내에서 결정(비공개)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입찰참가신청(등록) 및 서류 제출

낙찰자 통보

일시

2023. 05. 30. () 15:00 까지

2023. 05. 30. () 15:00

장소

산학협력관 총무처(안전시설팀)

대학 및 조달청 홈페이지

비고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일체의 서류 제출

방문 및 우편접수 가능(시간업수)

 

 

 

3. 입찰참가자 자격

. 산업안전보건법 시행령97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고용노동부 장관이 특수 건강진단기관(업종코드:5615)으로 지정한 기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시행령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없는 자로서 당해입찰등록을 필한자.

. 공동수급, 전부(일괄)하도급, 재하도급 및 미승인 하도급 불허.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의 정리절차중에 있거나 계획중인 사업자, 부도화의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중에 있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참가신청(등록) 및 제출서류 등 우편접수 가능

. 입찰서(학과별 단가 명시)

.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 소정약식)

. 사업자등록증(사본) 1(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최근 3개월 내 발급분)

. 인감증명서 1(최근 3개월 내 발급분)

. 사용인감계(해당자)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 신고와 신청서 하단 신청인에 본인감을 날인 했을시에는

별도의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유효기간 이내의 것)

. 입찰보증보험증권 (신성대학교 산학협력단: 311-82-04843)

1) 보험가입금액(보증금율): 입찰금액의 5% 이상

2) 보험기간: 입찰일(전일)로부터 30일 이상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

.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

입찰잠가자는 신분증 및 명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5. 검진대상 및 대금지급

. 검진사항 : 일반검진을 포함한 특수검진. (연구실 안전환경 조성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1조 참조)

. 검진대상 및 유해인자( *. 입대 및 휴,복학 으로 인하여 인원변동 가능성 있음).

순번

학과

인원

유해인자

1

제철산업과

198

용접흄, 질산, 소음, 광물성분진, 산화철

2

스마트자동차계열

109

가솔린,크실렌,톨루엔,일산화탄소,에틸렌글리콜,용접흄,소음,산화철,

광물성분진

3

임상병리과

108

포름알데하이드액,자일렌,텅스텐소다

4

간호과

683

해당없음.

5

드론산업안전과

32

해당없음.

6

드론스마트건설과

50

해당없음.

7

물리치료과

241

해당없음.

8

소방안전관리과

52

해당없음.

9

스마트안전융합과

13

해당없음.

10

신재생에너지과

9

해당없음.

11

안경광학과

29

해당없음.

12

작업치료과

71

해당없음.

13

전기과

142

해당없음.

14

제과제빵과

58

해당없음.

15

치위생과

198

해당없음.

16

호텔외식조리과

30

해당없음.

17

화장품신소재과학과

18

해당없음.

18

화학공학과

53

해당없음.

19

환경시스템과

3

해당없음.

합계

2,097

 

. 대금지급 : 검진인원수 정산(검진인원수별 x 단가(학과별 투찰단가))하여 지급

. 검진방법 : 차량방문 검진

(1) 특수건강 진단 검사항목을 고려하여 특수건강검진에 필요한 의료장비, 도구 등

제반 필요한 사항들은 용역기관에서 제공하며 사전 준비하여야 한다.

(2) 특수건강검진 대상자의 증가 또는 미 검진으로 대상인원이 감소 될 시 금액을

정산하여야 한다

(3) 검진기관은 건강검진 결과 및 개인정보가 누설되지 않도록 관련 규정에 의하여

철저히 관리하여야 한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 최저가 낙찰

 

7. 결과물 제출

. 특수건강진단에 따른 결과보고서는 진단기관에서 다음 기준으로 작성하여, 제출

하여야 한다.

- 결과보고서 : 책자(규격 A4) 및 전산 파일(PDF파일)

. 추가 서류 필요시 협의 할 수 있음

 

7.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제4,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8. 입찰 유의사항

.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사항을 숙지하고 지정약식(임의변경 금지)을 사용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 됨.

. 본 입찰은 학교홈페이지, 조달청에 공고함.

 

9. 연락처(담당자)

. 담당자 문의: 총무처 성백전 041)350-1082

                               한택관 041)350-1089

 

[첨부문서]

1. 입찰참가신청서

2. 가격입찰서

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4.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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