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총무 2023-0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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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재 제조구매 입찰 공고
- 제철산업과 기자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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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제철산업과 실험실습기자재 제조구매(굽힘시험기 및 유압전단기) 건
※ 세부 사양은 규격서[첨부문서1] 참조.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다. 사업예산 : 사업예산 및 예정가격 비공개로 함
라. 납품일 : 계약 후 30일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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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전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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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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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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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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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26.(금)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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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31.(수) 14: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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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31. (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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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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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1층 총무처(총무팀)
※ 우편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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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1층 총무처(총무팀)
※ 우편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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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2층 회의실
※ 장소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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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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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확인 서류 심사 통과 업체만 입찰참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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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시행령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당해입찰등록을 필한자.
나. 업종제한 : 제조 , 물품분류번호가 조달청(나라장터)에 등록되어 있어야 함
- 분류번호 : 4111462302 품명 : 굽힘시험기
분류번호 : 2317168601 품명 : 유압전단기
2가지 물품 모두 제조로 등록 되어야 함
※ 아래의 제출 서류의 모든 인증을 받아야 하며 국내 제조업체 생산품이어야 함.
서류 미제출 시 참가자격 미달로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의 정리절차 중에 있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부도․
화의․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 중에 있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 전 제출 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1부.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등 1부 (공고일 기준 최근 1주일 이내의 것).
다. 굽힘시험기, 유압 전단기 납품실적증명서 및 안전인증서 각1부 (동등이상).
라. 굽힘시험기, 유압전단기 사양서에 맞는 서면심사 합격증 각1부.
마. 제조업체(입찰업체) 품질경영인증서, 환경경영인증서 각1부.
바. 굽힘시험기, 유압 전단기 제조업체 공급자 증명원 각1부.
사. 재직증명서(대리인 경우) 및 4대보험가입자(대리인) 명부 각1부. (최근 1주일 이내의 것)
5. 입찰참가신청(등록) 및 제출서류 등 ※ 우편접수 불가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약식) [첨부문서2]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다. 인감증명서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라. 사용인감계(해당자)
※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 신고와 신청서 하단 신청인에 본인감을 날인 했을시에는
별도의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 및 4대보험가입자(대리인) 명부 각1부. (최근 1주일 이내의 것)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 이내의 것)
사. 입찰보증보험증권 (신성대학교 산학협력단: 311-82-04843)
1) 보험가입금액(보증금율): 입찰금액의 5% 이상
2) 보험기간: 입찰일(전일)로부터 30일 이상
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첨부문서4]
자.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 [첨부문서5]
※ 입찰잠가자는 신분증 및 명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차. 제조업체의 정품공급확인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 1부
(신성대학교에 납품한다는 내용이 포함되어야 함)
카. KCS 한국산업안전공단 서면심사 합격증서 각 1부
타. 납품실적 증명원 및 안전인증서 각 1부 이상
파. 품질경영인증 및 환경경영인증서 각 1부
※ 납품시 :
가. 제품사용 매뉴얼 1부
나. KCS 한국산업안전공단 개별제품심사 합격증서 및 안전인증서 1부
- 한국능률협회 경영인증원의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 : 유압 전단기(유압절단기) 품목과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서가 있는 제작사 제품이상 이어야 하며, 본 기계는 한국산업안전공단 검사필 제품(KCS)이여야 한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 이하 총액 최저가 낙찰.(낙찰하한율 88%)
나.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2회 한) 실시.
다. 예정가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대학규정(제4편제2장제76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이 최다인 자를 낙찰자로 하며, 입찰보증금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함.
7. 계약 관련 사항
가. 낙찰자는 5일 이내 규격․사양 등의 확인을 득한 후 본교 총무처에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와 같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나. 계약보증금(보증보험증권) 납부
1) 보증금액 : 계약금액의 10/100 이상
2) 보증기간 : 계약일로부터 종료일(계약완료일) 이후 30일 이상
다. 계약완료일은 설치 및 테스트를 포함한 검사 완료일로 함
라. 제품보증
1) 보증기간 : 납품하는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 이상으로 한다.
8.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9. 입찰 유의사항
가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등록) 후 교부받은 입찰참가신청증을 지참하고 입찰에 참여함.
단, 참여업체가 적을 경우 신청증 교부는 생략할 수 있음.
나.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사항을 숙지하고 지정약식(임의변경 금지)을 사용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본 입찰은 학교홈페이지, 조달청에 공고함.
10. 연락처(담당자)
가. 물품관련 문의: 제철산업과 이해철교수 041)350-1536
나. 입찰/계약 문의: 총무처 한충기 041)350-1083
[첨부문서]
1. 실습기자재 신청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입찰서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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