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성적열람 및 성적정정기간 안내
- 등록일
- 2022-12-05 16:07:25
- 작성자
- 교학처
- 조회수
- 2730
- 구분
- 학사
2022-2학기 성적열람 및 성적정정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성적에 이의가 있는 학생은 해당 과목 담당교수와 상담 후 정정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강의평가 미실시자는 성적열람 불가능하며 성적 증명서 본인 발급 후 확인 할 것
1. 성적열람
가. 가능 시기 : 12/26 (월) 부터
나. 방법
1) 통합정보시스템 ⇨ 로그인 ⇨ 금학기성적조회(이의신청)
2) 로그인 (ID: 학번 / 패스워드: 개인 비밀번호)
※ 성적정정 이의신청 주의사항
- 1회에 한하여 이의 제기를 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신 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번 등록한 이의 제기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이의신청의 사유가 오채점 또는 평가점수 누락 등의 명백한 사유가 아니면 성적 정정이 되지 않습니다.
- 단순히 성적을 올리기 위한 이의 제기는 응답이 없을 수 있습니다.
2. 성적정정 기간
구 분
|
기 간
|
정정방법
|
정정성적 열람
|
1차정정
|
12/26(월) ~ 12/28(수)
|
통합정보시스템 ⇨ 금학기성적조회(이의신청)
|
정정 후 다음날
|
2차정정
|
12/29(목) ~ 12/30(금)
|
성적이의신청서 작성 후 과목 담당교수 제출
|
※ 2차 정정 시에는 학생이 이의 신청서를 작성하고 교과목 담당교수 상담 후 학과를 경유하여 교학처 제출
- 이의 신청서 양식 : 학과 사무실에 비치
3. 문의처 : 교학처(☎ 041-350-1036)
교 학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