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총무 2022-2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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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혁신지원사업 교육환경개선 공사 -
(스마트강의실 및 임상병리과 실습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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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혁신지원사업 교육환경개선 공사(스마트강의실 및 임상병리과 실습실)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한달 이내 - 검수완료 기준
라. 사업예산 : 340,684,490원(부가세포함)
※ 예정가격은 사업예산 내에서 결정하며 공개하지 아니 함.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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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1차서류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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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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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 발표 및 협상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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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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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1.29.(화) 10:00 접수마감후
현장설명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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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2.07.(수) 14: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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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2.09.(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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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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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본관 총무처
∙현장설명: 공학관 1층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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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본관 총무처(담당 이용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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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본관 총무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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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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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현장설명 참가신청서(첨부1)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통
다. 참가자 신분증(확인)
라. 실적증명서(첨부2)
마.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회사채 및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으로 대체 가능
바. 면허사본(실내건축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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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 참가신청서(첨부3)
나. 법인등기부등본 1통(법인)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통
(유효기간내)
라. 입찰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보증기간: (초일) 12월07일 이전 ~
(만료일) 12월07일로부터 30일 이후
마. 제안서 7부 – 제안요청서 참고
바. 입찰서(첨부) 1부
※ 금액 산출내역서 첨부
(전기, 통신 포함하여 분리제출)
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첨부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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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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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심사 평가 결과 상위
3~4개 업체 선정예정(12/1일 통보)
※ 도면 및 내용은 당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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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편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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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적격자
개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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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시행령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하도급 및 공동수급 불허.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ㆍ합병ㆍ매각 등의 정리절차중에 있거나 계획중인 사업자, 부도ㆍ화의ㆍ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중에 있거나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전문건설업(실내건축업) 면허 보유자 (건설산업기본법)
마. 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허
4-1. 현장설명참가신청(1단계 서류심사) 서류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첨부서식 1]
※ 현장설명참가자는 신분증 및 명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실적증명서 1부[첨부서식 2]
※ 실적을 증빙 할 수 있는 자료 첨부
라.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 회사채 및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으로 대체 가능
마.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첨부서식 6]
4-2. 입찰참가신청(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서식 3]
※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명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내)
라. 입찰보증보험증권(신성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 311-82-04843)
1) 보험가입금액(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이상
2) 보험기간 : (초일) 2022.12.07일 이전 ~ (만료일) 2021.12.07일로부터 30일 이후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사. 사용인감계(해당자)
※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 신고와 신청서 하단 신청인에 본인감을 날인 했을시에는 별도의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첨부서식 5]
※ 이상의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함.
5. 입찰 서류
가. 제안서(출력물) 7부
1) 제안요청서[붙임1] 참고
2) 실적 및 신용도 평가와 관련된 서류는 현장설명시 제출한 서류로 갈음
나. 가격입찰 서류(가격입찰서, 산출내역서) 1부
1) 가격입찰서[첨부서식 4]
※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작성함.
2) 산출내역서
※ 모든 비목별 수량ㆍ단위, 단가, 금액 등을 명확히 작성해야 함.
(내역서에 전기/통신 공정은 별도로 분리하여 제출 - 분리발주 예정)
3)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를 함께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함.
※ 봉투 상ㆍ하단 이음매에 인감 날인 후 투명태잎을 부착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차서류평가 : 평가 결과 상위 3~4개업체 제안평가 참여
1) 실적평가(70%) : [첨부서식 2]공공기관 인테리어 시공실적
(건당 1억원 이상 실적만 인정)
※ 최근 3년간(2019년 10월 ~ 현재)까지 실적만 인정
2) 신용도평가(30%) : 기업신용등급평가서 등급 확인
※ 회사채 및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으로 대체 가능
나. 제안서 및 가격 평가
1) 제안서 평가(80점)
- 정량평가(30점) : 실적 및 업체신용도 평가(담당)
- 정성평가(50점) : 제안서 서면평가(평가위원)
2) 가격(입찰서)평가(20점)
- 제안서 평가 점수 80%(64점) 이상인 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 개찰
- 제안서 및 가격평가 점수 최상위 업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계약 미 체결시 차상위업체와 협상 개시
※ 가격입찰서 개찰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 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 게 할 수 있음.
※ 최종 계약시 제출한 입찰내역서를 통해 전기/통신공사 내역을 분리하여 계약 진행
(전기/통신공사는 별도로 제출한 내역 확인 후 진행)
7.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8.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사항을 숙지하고 지정양식을 사용하여야 하며(임의변경 금지),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특히 실적증명서류 등은 반드시 지정 양식을 이용해 제출해야 함(미 이행시 불이익)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 됨.
다. 본 입찰공고는 조달 및 본교 홈페이지에 게시
9. 연락처
총무처(총무팀) 이용우 041) 350-1079, smbak@shinsung.ac.kr
[첨부문서]
1. 제안요청서
2. 첨부서식
신 성 대 학 교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