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신성

제목 김상진 교수, 제55회 납세자의 날 '예산세무서장 표창' 수상
작성자 대외협력처 등록일 2021-03-08 조회수 173
1. 신성대 김상진 교수(왼쪽)가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표창장을 받고 김기수 예산세무서장과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jpg (3.5 Mbyte)

 

납세자의 날 맞아 선진세정 구현에 기여한 공으로 세정협조자 표창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 세무경영과 김상진 교수가 예산세무서장 표창을 수상했다.

 

예산세무서(서장 김기수)는 지난 355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2층 소회의실에서 기념식을 갖고 관내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에 대해 표창하고 국세행정 발전에 기여한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김상진 교수는 국민의 납세의식 고취와 국세행정의 발전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선진세정 구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세정협조자표창장을 받았다.

 

김 교수는 다년간 국세심의위원회 등의 위원활동을 통해 세제 관련 제도 개선과 정책 수립에 기여해오고 있다.

 

또한 1998년부터 지금까지 재학생들과 해마다 이어오고 있는 종합소득세·부가가치세 신고 관련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세무서의 세무서비스 질 향상과 업무과중 해소에 큰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김상진 교수는 인성과 실무능력을 두루 갖춘 우리 학생들이 앞으로 국세행정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인재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대학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 교수가 이끌고 있는 신성대 세무경영과는 금융, 세무회계 등 경영분야 전문 인력배출을 위해 직장인이 갖춰야 할 덕목과 자질 교육에 주력하고 있으며 많은 졸업생들이 공공기관, 공기업, 금융기관, 대기업 및 우수 중소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해 탄탄한 인적 기반을 갖추고 있다.

 

 

목록보기
비밀번호 확인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