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신성

제목 정찬환 교수,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상 수상
작성자 대외협력처 등록일 2021-01-08 조회수 60
1. 신성대 정찬환 교수(좌측)와 정원호 이사장이 상장 전수 후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2.jpg (2.7 Mbyte)
2.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상을 수상한 신성대 정찬환 교수(좌측)2.jpg (3.8 Mbyte)


전문대학 교수학습 혁신대회 여섯 번째 수상자 배출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 정찬환 교수가 ‘2020년 전문대학 교수학습 혁신대회에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

 

정찬환 교수(만화애니메이션과 학과장)온라인 디자인씽킹 프로젝트 학습모형 개발이란 출품작을 통해 미래사회에 대응할 수 있는 효과적인 교육방법이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

 

신성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취소된 대회 시상식을 대신해 지난 4일 교내 공학관에서 표창 전수식을 갖고 김병묵 총장이 정 교수에게 직접 상장을 전하며 수상을 축하했다.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전문대학 교수학습 혁신대회4차 산업혁명시대 전문대학 교육현장을 선도하는 창의적·혁신적 교수학습 모형 및 방법의 발굴·공유로 전문대학 교육 전반의 변화를 촉진하고자 매년 시행하고 있다.

 

신성대는 2014년부터 지금까지 총 6명의 교수가 이 교수학습 혁신대회에서 수상하며 전국 최고 실력의 교수진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춘 대학임을 입증해 오고 있다.

 

정찬환 교수는 그동안 학내 교수학습개발센터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대내외적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창의적·혁신적 교수방법을 만들고자 힘써왔는데 그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성대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다양한 교수법 특강 및 연수, 수업 컨설팅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교수의 수업개선 지원을 실시해 학습자의 잠재된 역량을 발견해주는 차별화된 교수법으로 학생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목록보기
비밀번호 확인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