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신성

제목 신성대-서산시-충남고속, 청년 취업 활성화 위해 “뭉쳤다”
작성자 대외협력처 등록일 2020-07-22 조회수 91
1. 산관학 협약식 - 우측부터 장영숙부총장, 한준섭 부시장, 이창시 이사.JPG (4.8 Mbyte)
4. 산관학 협약식에서 신성대 장영숙 부총장(좌측)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JPG (4.3 Mbyte)


학 업무협약 맺고 청년 취업난 해소 위해 맞손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는 지난 17일 오후 서산시청에서 서산시(시장 맹정호), 충남고속(대표이사 정창현)과 산학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청년 취업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협약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신성대 장영숙 부총장, 서산시 한준섭 부시장, 충남고속 이창시 이사와 각 기관 주요관계자 등 최소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은 산학 협업체계 구축을 통해 충남 지역 기업의 우수 인력 확보와 대학의 취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서산시와 관계기관 간 협력체계를 공고히 해 자동차산업 분야를 중심으로 한 청년 취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 협약을 바탕으로 향후 충남고속은 신성대 자동차계열 졸업(예정)자 중 서산시에 주소를 둔 청년 인재들을 서산정비공장에 일정 인원 채용하고, 서산시는 채용자에 대한 인건비 지원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장영숙 부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학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하고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져 신성대의 우수한 인재들이 지역사회 발전을 주도하게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목록보기
비밀번호 확인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