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신성

제목 화장품과학과, 고용노동부 청년취업아카데미 입교식 개최
작성자 대외협력처 등록일 2020-06-25 조회수 185
2. 박상조 충남산학융합원장이 입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2.jpg (2.1 Mbyte)
1. 청년취업아카데미 입교식을 개최한 신성대 화장품과학과.jpg (5.0 Mbyte)


‘NCS기반 화장품제조 전문가 양성과정운영해 실무역량 UP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 화장품과학과(학과장 김상민)는 최근 산학협력관에서 고용노동부 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으로 운영되는 ‘NCS기반 화장품제조 전문가 양성과정입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충남산학융합원 박상조 원장과 신성대 화장품과학과 고용식 교수, 교육생 25명이 참석했다. ()충남산학융합원은 충청권에서 신성대와 함께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0년 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에 선정된 기관이다.

 

입교식을 시작으로 교육생 약 27명은 총 350시간의 화장품 제조실습, 화장품 제조공정관리, 화장품 품질검사, 이화학·기기분석실습 등과 같은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직무 교육과 직업진로교육 등을 이수하게 된다.

 

참여 학생에게는 국가기술자격 취득을 위한 교육과 교재비, 응시료 등 전액 무료로 지원될 예정이며, 수료 후에는 취업 컨설팅과 유망 취업처 발굴을 통해 맞춤형 취업을 지원한다.

 

박상조 원장은 기념사에서 화장품 제조 산업은 남녀와 국적을 가리지 않고 영원히 지속되고 성장하는 산업으로서 본 교육과정 수료생들이 향후 화장품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이번 ‘NCS기반 화장품제조 전문가 양성과정을 수료함으로써 화장품산업에서 꼭 필요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고용식 교수는 본 사업의 선정과 교육과정 준비 등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충남산학융합원 박상조 원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참여 학생들이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목록보기
비밀번호 확인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