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신성

제목 (주)장민이엔씨 한영필 대표에게 감사패 전달
작성자 대외협력처 등록일 2020-06-25 조회수 151
1.신성대 감사패 전달식 - 행사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JPG (3.8 Mbyte)
2. 신성대 김병묵 총장(좌측)이 ㈜장민이엔씨 한영필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JPG (4.7 Mbyte)


산학협력 앞장서 인재 양성과 대학 발전에 기여한 공로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는 지난 8일 총장실에서 장민이엔씨 한영필 대표에게 대학의 인재양성 사업을 적극 지원하고 산학협력에 앞장서 대학 발전에 기여한 공을 기리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장민이엔씨는 국토교통부가 지정한 안전진단 전문기관으로 교량 및 터널, 항만, 수리, 건축 시설물 등의 안전점검 및 정밀안전진단을 전문으로 하는 종합 안전진단 전문기관이.


신성대와는 2018년부터 교육부의 LINC+사업 참여로 협력을 시작했으며 항공지리정보과(학과장 김만식) 학생들의 취업약정을 포함한 인턴십 및 현장실습 등의 산학협력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사회기반시설(SOC) 안전분야의 핵심 인재양성에 기여하고 있다.

 

김병묵 총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지역사회와 대학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한영필 대표이사와 임직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기업과 대학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교류협력 및 소통을 더욱 강화하자고 말했다.

 

한영필 대표이사는 고향인 당진 발전과 후학 양성을 생각했을 때 제일 먼저 떠오른 곳이 신성대였다신성대와 다양한 협력방안을 마련해 당진의 발전을 위한 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남다른 고향사랑을 전했다.


목록보기
비밀번호 확인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