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신성

제목 지역 수험생·교사 고민 해결사 나섰다
작성자 대외협력처 등록일 2019-07-03 조회수 195
1.신성대가 개최한 충남 고교 3학년 부장 및 진로교사 협의회 참가자들.JPG (1.8 Mbyte)
5.신성대가 개최한 충남 고교 3학년 부장 및 진로교사 협의회에서 김병묵 총장의 환영사 모습2.JPG (1.9 Mbyte)

충남 고교 3학년 부장 및 진로교사 협의회성황리 마쳐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가 충남지역 19개 고교 30여 명의 3학년 부장 및 진로교사가 참가한 충남 고교 3학년 부장 및 진로교사 협의회를 개최해 지역 수험생과 교사들의 고민 해결사로 나섰다.


신성대학교 국제회의실에서 지난 1일 열린 협의회는 효율적인 진로 및 입시 지도를 위해 정보를 공유하고, 지역 고교 간 유대 강화를 통한 친목 도모와 신성대와 고교 간 교육과정 연대 방안을 모색할 목적으로 개최됐다.

 

행사는 참석자 소개 김병묵 총장 환영사 당진 신평고 이상신 교사의 대표교사 인사말 입시 분석 및 지원 전략 특강 및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신성대에서는 마성룡 입시기획팀장이 ‘2019학년도 입시 분석 및 2020학년도 입시 전략에 대해 발표를 한 데 이어 드론산업안전과 김용석 교수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교육이란 주제로 강연을 펼치고 교사들과 자유로운 질문과 토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의 총괄책임자인 김태현 신성대 입학관리처장은 지역 고교 3학년 부장선생님과 진로진학 담당 선생님들이 학생지도를 하는데 이번 협의회가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 정기적인 개최를 통해 지역 고교 수험생들의 진로 고민 해결은 물론 공교육 내실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목록보기
비밀번호 확인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