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신성

제목 2019학년도 교원 직무연수 실시
작성자 대외협력처 등록일 2019-05-14 조회수 33
1.2019 교원연수에서 김병묵 총장이 교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다..JPG (4.4 Mbyte)
2.2019 교원연수에서 김병묵 총장이 명품학과 인증패를 수여하고 있다..JPG (3.5 Mbyte)
3.2019 신성대학교 교원연수에서 이원재 카이스트 교수가 특강을 펼치고 있다..JPG (3.5 Mbyte)

카이스트 이원재 교수, 원로 코미디언 남보원 씨 초청 눈길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는 지난달 26일 교내 융합교육관 중강당에서 ‘2019학년도 교원 역량강화 직무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에서는 정원호 이사장과 김병묵 총장을 비롯한 130여 명의 신성대 교원과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했으며 개강식을 시작으로 명품학과 인증패 수여식, 신임교원 소개, 특강 및 공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전국 최초로 명품학과 인증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신성대는 올해에도 그 전통을 이어 물리치료과, 제철산업과, 치위생과 등 재인증 3개 학과와 신규인증을 받은 소방안전관리과, 자동차계열 2개 학과 등 총 5개 학과에 대해 명품학과 인증패를 수여하고 학과발전 지원금을 지급했다.

 

개강식 후에는 사회학자 이원재 KAIST 문화기술대학원 교수가 4차 산업혁명시대 조직의 운명과 인간의 미래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펼쳐 기술과 가치가 결합된 새로운 인재상의 필요를 역설했으며, 원로 코미디언 남보원 씨의 특별공연에서는 화려한 입담과 각종 성대모사를 바탕으로 공연을 펼쳐 교원들의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직무 스트레스도 해소해 주었다.

 

김병묵 총장은 학령인구 감소와 청년 실업 문제 등 외부의 악조건 속에서도 높은 입학률과 취업률을 달성해주고 계신 교수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희망과 미래가 있는 대학, 대학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대학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목록보기
비밀번호 확인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