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용역 입찰 공고[재공고] - 신성대학교 입시홈페이지 리뉴얼 -
작성자 총무처 등록일 2021-04-08 조회수 95
첨부2. 2022년 입시홈페이지 리뉴얼 제안서(제2021-4호).hwp (106 Kbyte)
첨부3.입찰서(제2020-4호).hwp (12.5 Kbyte)
첨부4.청렴계약 이행서약서(제2021-04호).hwp (14 Kbyte)
첨부5.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제2021-04호).hwp (13.5 Kbyte)

공고번호

총무 제2021­04호

용역 입찰 공고[재공고]

- 신성대학교 입시홈페이지 리뉴얼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신성대학교 입시홈페이지 리뉴얼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2개월 이내

   라. 사업예산 : 40,000,000원(부가세 포함)

           ※예정가격은 사업예산 내에서 결정(비공개)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입찰참가신청 및 서류 제출

제안서평가(발표회)

일시

2021.04.14.(수) 10:00 까지(방문제출)

※ 09:40까지 총무처 입실자만 접수(시간엄수)

※ 제안서 파일은 04.13(화) 14시까지 e-mail제출

2021.04.20.(화) 14:00부터

※ 입찰참가신청 접수순서로 발표 진행

장소

총무처(본관1층) ※ 우편접수 불가

본관 3층 NCS운영지원실

비고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안서, 입찰서 등 일체의 서류 제출

- 우선협상대상자 개별통보(4.21,수)

※ 제안서 발표회 진행
   (학사일정에 따라 서면평가로 변경될 수 있음)

※ 기술입찰(평가) 적격자에 한해 가격입찰서 개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동법 제27조 및 제27조의5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 첨부 [제안요청서]의 입찰참가자격 기준을 충족한 자 (제안요청서 21page)


4. 입찰참가신청(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 제안요청서 서식]

       ※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명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라. 입찰보증보험증권 (신성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311-82-03091)

       1) 보험가입금액(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10%

       2) 보험기간 : (초일) 2021.04.13일 이전 ~ (만료일) 2021.05.13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사. 사용인감계(해당자)

     ※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 신고와 신청서 하단 신청인에 본인감을 날인 했을시에는
별도의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내)

   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첨부 제안요청서 서식]

   ※ 이상의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함.


5. 입찰 서류

   가. 제안서(출력물) 7부, USB 1개

       1) 제안요청서[첨부문서] 참고

       2) 제안서 제출시 실적증명서류 등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증빙서류(원본)를 함께 제출함.

      ※ 제안서(발표용)파일은 전일(4/13, 화) 14시까지 e-mail로 사전 제출(smbak@shinsung.ac.kr)

      ※ 제안서(발표용)파일 미제출시 입찰참가불가

   나. 가격입찰 서류(가격입찰서, 산출내역서) 1부

       1) 가격입찰서[첨부 제안요청서 서식]

      ※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작성

       2) 산출내역서

      ※ 모든 비목별 수량ㆍ단위, 단가, 금액 등을 명확히 작성해야 함.

       3)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를 함께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함.

      ※ 봉투 상ㆍ하단 이음매에 인감 날인 후 투명테잎을 부착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및 가격 평가

      1) 제안서 평가(90점)

        - 정량평가(20점) : 실적 및 업체신용도 평가

        - 정성평가(70점) : 제안설명회를 통해 평가위원 평가

      2) 가격(입찰서)평가(10점)

        - 제안서 평가 점수 80%(72점) 이상인 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 개찰

        - 제안서 및 가격평가 점수 최상위 업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계약 미 체결시 차상위업체와 협상 개시



7.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8.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사항을 숙지하고 지정양식을 사용하여야 하며(임의변경 금지),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 됨.

   다. 기타 첨부의 제안요청서 참조


9. 연락처

   - 과업내용 관련 : 입학처 권형태 계장 041)350-1053 abs098@shinsung.ac.kr

   - 입찰내용 관련 : 총무처 이용우 담당 041)350-1079 smbak@shinsung.ac.kr



[첨부문서]

1. 제안요청서(별도 제출서식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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