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임대 입찰공고- 카페 임대계약 -
작성자 총무처 등록일 2020-12-16 조회수 230
첨부.제안요청서(학생회관-카페).hwp (145.5 Kbyte)

공고번호

총무 제 2020-29호

임대 입찰공고

- 카페 임대계약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학생회관 카페 임대계약(약 81평)

  나.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현장설명(1차서류평가)

제안서 제출 및 제안설명회

협상적격자 발표 및 협상 개시

일시

2020.12.21.(월) 10:00 접수마감후

현장설명 실시

2021.01.05.(화) 14:00 접수마감후

제안설명회 실시

2021.01.07.(목)

 

장소

∙접수: 본관 총무처

∙현장설명: 공학관 1층 외

∙접수: 본관 총무처

∙제안설명: 본관2층 회의실(변경가능)

∙협상: 본관 총무처

 

제출

 

서류

가. 현장설명 참가신청서(첨부1)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통

다. 참가자 신분증(확인)

라. 실적증명서(별지)

마.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회사채 및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으로 대체 가능

 

 

 

 

가. 입찰 참가신청서(첨부3)

나. 법인등기부등본 1통(법인)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통

    (유효기간내)

라. 입찰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보증기간: (초일) 1월05일 이전 ~

    (만료일) 1월05일로부터 30일 이후

마. 제안서 5부 - 제안요청서 참고

바. 입찰서(별지) 1부

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별지)

-

비고

※ 서류심사 평가 결과 상위

 3개 업체 이내 선정예정

(12/23 이전 통보)

※ 우편접수 불가

※ 제안설명회는 교내여건 및 코로나 등에 따라 서면평가로 대체될 수 있음.

※ 협상적격자

   개별 통보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시행령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


4-1. 현장설명참가신청(1단계 서류심사) 서류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별지]

      ※ 현장설명참가자는 신분증 및 명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실적증명서 1부[별지]

      ※ 실적을 증빙 할 수 있는 자료 첨부

   라.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 회사채 및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으로 대체 가능

   마.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별지]


4-2. 입찰참가신청(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지]

      ※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명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내)

   라. 입찰보증보험증권(신성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311-82-03091)

       1) 보험가입금액(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이상

       2) 보험기간 : (초일) 2021.01.05일 이전 ~ (만료일) 2021.01.05일로부터 30일 이후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사. 사용인감계(해당자)

       ※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 신고와 신청서 하단 신청인에 본인감을 날인 했을시에는 별도의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별지]

   ※ 이상의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함.


5. 입찰 서류

   가. 제안서(출력물) 5부

       1) 제안요청서[첨부문서] 참고

       2) 실적 및 신용도 평가와 관련된 서류는 현장설명시 제출한 서류로 갈음

   나. 가격입찰 서류(가격입찰서) 1부

       ※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연 임대료 및 3년 임대료 합계 금액을 작성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차서류평가 : 평가 결과 상위 3개업체 제안평가 참여

      1) 실적평가(70%) : [별지]대학 및 공공기관 운영 건수

       ※ 최근 3년간(2017년 1월 ~ 현재)까지 실적만 인정

      2) 신용도평가(30%) : 기업신용등급평가서 등급 확인

       ※ 회사채 및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으로 대체 가능

   나. 제안서 및 가격 평가

      1) 제안서 평가(90점)

        - 정량평가(20점) : 실적 및 업체신용도 평가

        - 정성평가(70점) : 제안설명회를 통한 평가위원 평가(서면평가로 변경 가능)

      2) 가격(입찰서)평가(10점)

        - 제안서 평가 점수 80%(72점) 이상인 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 개찰

        - 제안서 및 가격평가 점수 최상위 업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계약 미 체결시 차상위업체와 협상 개시

     ※ 가격입찰서 개찰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 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         게 할 수 있음.



7.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8.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사항을 숙지하고 지정양식을 사용하여야 하며(임의변경 금지),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특히 실적증명서류 등은 반드시 지정 양식을 이용해 제출해야 함(미 이행시 불이익)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 됨.

   다. 기타 제안요청서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위반시 낙찰은 무효로 한다.


9. 연락처

   총무처(총무팀) 이정훈 041) 350-1071, actor7890@shinsung.ac.kr


[첨부문서]

첨부. 제안요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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