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입찰공고- 교내매점 위탁운영 -
작성자 총무처 등록일 2019-12-02 조회수 7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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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총무 2019­-23호

입찰공고

- 교내매점 위탁운영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교내매점 위탁운영 계약

   나.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다. 계약기간 : 3년(2020.02.01. ~ 2023.01.31.)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현장설명(1차서류평가)

제안서 제출 및 제안설명회

협상적격자 발표 및 협상 개시

일시

2019.12.06.(금) 14:00 접수마감후

현장설명 실시

2019.12.13.(금) 13:50 접수마감후

제안설명회 실시

2019.12.17.(화)

 

장소

∙접수: 본관 총무처

∙현장설명: 교내

∙접수: 본관 총무처

∙제안설명: 본관2층 회의실(변경가능)

∙협상

: 본관 총무처

제출

 

서류

가. 현장설명 참가신청서(첨부1)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통

다. 참가자 신분증(확인)

라. 실적증명서(제안요청서 별지)

 - 입증자료 첨부 필요

마. 개인정보제공및활용동의서 1부(첨부6)

 

 

 

 

 

 

 

 

가. 입찰 참가신청서(첨부2)

나. 법인등기부등본 1통(법인)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통

    (유효기간내)

라. 입찰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보증기간: (초일) 12월13일 이전 ~

   (만료일) 12월13일로부터 30일 이후

마. 제안서 5부 - 제안요청서(첨부4) 참고

바. 입찰서(첨부4) 1부

사.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회사채 및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

  가등급으로 대체 가능

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첨부5)

-

비고

※ 서류심사 평가 결과 상위

 3~4개 업체 선정예정(변경가능)

(12/9 오후 2시 이전 통보)

※ 우편접수 불가

 

 

※ 협상적격자

   개별 통보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시행령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법인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의 정리절차중에 있거나 계획중인 사업자, 부도․화의․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중에 있거나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현장설명참가신청 서류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첨부문서 1]

      ※ 현장설명참가자는 신분증 및 명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실적증명서 1부[별지 1]

      ※ 실적을 증빙 할 수 있는 자료 첨부


5. 입찰참가신청(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문서 2]

      ※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명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내)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사. 사용인감계(해당자)

      ※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 신고와 신청서 하단 신청인에 본인감을 날인 했을시에는 별도의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아. 입찰보증보험 증권

   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첨부문서 5]

   차.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첨부문서 6]

   ※ 이상의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함.


6. 입찰 서류

   가. 제안서(출력물) 5부

       1) 제안요청서[첨부문서 3] 참고

       2) 실적 평가와 관련된 서류는 현장설명시 제출한 서류로 갈음

   나. 가격입찰 서류 1부

       1) 가격입찰서[첨부문서 4]

          ※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작성함.

          ※ 봉투 상․하단 이음매에 인감 날인 후 투명태잎을 부착함.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차 서류평가 : 평가 결과 상위 4개업체 이내에서 제안평가 참여 (변경가능)

       - 실적평가 : [별지1]대학(교) 교내매점 운영 실적 건수

       ※ 현재 운영중인 매점만 인정, 계약서 사본 또는 대학의 확인서 등 입증자료 제출.

       ※ 현재 해당 대학(내) 운영하고 있음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제출.

   

   나. 제안서 및 가격 평가

      1) 제안서 평가(80점)

        - 정량평가(20점) : 실적 및 신용등급

        - 정성평가(60점) : 제안설명회를 통한 평가위원 평가

      2) 가격(입찰서)평가(20점)

        - 제안서 평가 점수 80%(64점) 이상인 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 개찰

        - 제안서 및 가격평가 점수 최상위 업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계약 미 체결시 차상위업체와 협상 개시

     ※ 가격입찰서 개찰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 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음.


8.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9.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사항을 숙지하고 지정양식을 사용하여야 하며(임의변경 금지),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특히 실적증명서류 등은 반드시 지정 양식을 이용해 제출해야 함(미 이행시 불이익)

   나.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내용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는 업체선정 제외 또는 계약해지됩니다.

   다. 제안요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제안서의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서는 계약체결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라며,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름.




10. 연락처

   총무처(총무팀) 주임 김선애 041)350-1079, sun9043@shinsung.ac.kr

   총무처(총무팀) 팀장 이정훈 041)350-1071, actor7890@shinsung.ac.kr 


[첨부문서]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2. 입찰참가신청서

3. 제안요청서

4. 가격입찰서

5.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6.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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