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물품구매 입찰공고 - 드론 구입 -
작성자 총무처 등록일 2019-11-27 조회수 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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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총무 제2019-22호

물품구매 입찰공고

- 드론 구입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교육용 및 촬영 드론 구입   ※ 세부 사양은 규격서[첨부문서1] 참조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

  다. 사업예산 : 35,099,000원(VAT포함)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입찰참가신청(등록)

입 찰

일시

2019. 12. 04. (수) 10:00 까지

2019. 12. 04.(수) 10:10

장소

본관 총무처(총무팀) 

회의실Ⅰ (본관 2층) 

비고

※ 방문제출에 의함(우편접수 불가).

※ 장소는 변경 가능함.

※ 10:00까지 등록을 필한 자만 참석.

※ 예정가격(예가) 이하 총액 최저가 입찰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예가 초과

   등 낙찰자가 없을 경우 동 장소에서

   재입찰(2회 한)을 실시함.


3. 입찰참가자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시행령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당해입찰등록을 필한자.

 나. 입찰공고일(전일) 기준 사업자등록증 상의 사업종목이 해당 물품의 제조 또는 판매 업

     종으로 등록되어 있는 자.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의 정리절차중에 있거나 계획중인 사업자, 부도․

     화의․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중에 있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참가신청(등록) 및 제출서류 등    ※ 우편접수 불가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약식) [첨부문서2]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원본대조필)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라. 인감증명서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마. 사용인감계(해당자)

     ※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 신고와 신청서 하단 신청인에 본인감을 날인 했을시에는

        별도의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바.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 이내의 것)

  아. 입찰보증보험증권 (신성대학교 산학협력단: 311-82-04843)

    1) 보험가입금액(보증금율): 입찰금액의 5% 이상

    2) 보증기간: 입찰일(전일)로부터 30일 이상

  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첨부문서3]

  차.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 [첨부문서4]

  카. 제조업체의 제품보증서

   ※ 입찰잠가자는 신분증 및 명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서 제출(투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서[첨부문서5]는 봉투에 밀봉한 상태로 입찰일시에 입찰장소에서 투찰함.

     ※ 봉투 상·하단 이음매에 인감 날인 후 투명테이프를 부착할 것.

 나.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로 낙찰자를 결정함.(낙찰하한율 88%)

 다. 투찰금액이 예가를 초과하는 등의 사유로 인해 낙찰자가 없을 경우, 동 장소에서 재입찰

     (2회 한)을 실시하며, 이 경우 입찰서 양식은 현장에서 배부함.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대학규정(제5편제2절제76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이 최다인 자를 낙찰자로 하며, 입찰보증금도 동일할 경우에는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마.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침.


6. 계약관련 사항

  가. 낙찰자는 5일 이내 규격․사양 등의 확인을 득한 후 본교 총무처에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와 같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다. 계약보증금(보증보험증권) 납부

    1) 보증금액 : 계약금액의 10/100 이상

    2) 보증기간 : 계약일로부터 종료일(계약완료일) 이후 40일 이상

  다. 계약완료일은 설치 및 테스트를 포함한 검사 완료일로 함

  라. 제품보증

    1) 보증기간 : 납품하는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으로 한다.

    2) 제품공급 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7.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8.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사항을 숙지하고 지정약식(임의변경 금지)을 사용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낙찰자로 선정된 이후 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납품할 물품이 공고된 규격과 상이한 것이 발견될 경우 낙찰(계약)이 취소 될 수 있음.

 다. 본 입찰은 학교홈페이지, 조달청에 공고함.


9. 연락처(담당자)

  물품문의: 드론산업안전과 김용석 041)350-1511

  입찰/계약 문의: 총무처 김선애  041)350-1079


[첨부문서]

1. 물품 규격서

2. 입찰참가신청서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4.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5. 입찰서



신 성 대 학 교 총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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