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소액수의(물품구매) 견적제출공고 - 소프트웨어 구입 -
작성자 총무처 등록일 2019-08-28 조회수 72
입찰공고2019-18호(소프트웨어 구입) - 게시용.hwp (15.5 Kbyte)
첨부 1. SW 규격서.hwp (14.5 Kbyte)

공고번호

총무 제2019-18

소액수의(물품구매) 견적제출공고

- 소프트웨어 구입 -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 수의계약건명 : 소프트웨어 구입(한글오피스 외 2)

. 품목 : 붙임의 물품규격서 참조

. 계약자 결정방법: 배정예산 내 최저가 견적(총액) 제출자

(선정업체는 별도 유선통보를 하고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통보하지 않음)

. 견적서 제출기한 : 2019.09.02.() 10:00까지

 

2. 견적제출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시행령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공고일(전일) 기준 사업자등록증 상의 사업종목이 해당 물품의 제조 또는 판매 업종으로 등록되어 있는 자.

. 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의 정리절차중에 있거나 계획중인 사업자, 부도

화의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중에 있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 중소기업법2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계약서 작성 시 증빙서류 사본 제출)

 

3.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 제출서류

1) 견적서 1(부가가치세 포함)

품목별 모델, 규격, 단가, 금액 명시, 구성품(부속물) 명시, 예정 납기일 명시

2)사업자등록증(사본) 1(원본대조필)

등록된 종목에 한하여 견적 제출 가능.

3) 중소기업 확인서 1

. 제출방법: 이메일 또는 방문제출

 

4. 기타사항

. 공고문의 내용 숙지하여 참가.

. 참여 업체는 참가 전 물품 규격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여야 하고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

에는 필히 본 대학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함. 본 내용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지 못하

여 발생되는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참여 업체에게 있음.

. 대금지급 : 검수완료 후 지급함.

 

5. 접수처 및 연락처

. 접수/계약문의 : 총무처(총무팀) 윤 현

041-350-1080, 이메일 yunhyeon89@shinsung.ac.kr

. 물품문의: 정보지원센터 이진상 주임 041-350-1131

 

 

[첨부문서]

공고문

물품규격서

 

신 성 대 학 교 총 무 처 장

목록보기
비밀번호 확인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