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용역 입찰 공고- 수요자 만족도 조사 및 대내외 환경분석 체계 구축 위탁용역 -
작성자 총무처 등록일 2019-08-19 조회수 96
입찰공고2019-17호 첨부.zip (2.3 Mbyte)

공고번호 

총무제2019­17호

용역 입찰 공고

- 수요자 만족도 조사 및

대내외 환경분석 체계 구축 위탁용역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수요자 만족도 조사 및 대내외 환경분석 체계 구축 위탁용역

    ※ 세부 내역은 제안요청서[첨부문서1] 참조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사업(개발)기간 : 계약일로부터 5개월

  라. 사업예산: 38,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예정가격은 사업예산 내에서 결정됨(비공개)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제출

일시

2019. 08. 29.(목) 11:00까지

장소

본관 1층 총무처

비고

□ 방문제출에 의함(우편접수 불가).

□ 근무일, 근무시간(평일09:00~15:00) 내 접수가능, 중식시간(12:00~13:00) 불가.

□ 08월 29일 11:00까지 총무처에 입실한 자만 접수 가능함(시간엄수).

□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입찰서류 일체를 제출하여야 함.

□ 평가결과(우선협상대상자/협상대상자)는 개별 통보함.

※ 별도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동법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당해 입찰등록을 필한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의 정리절차 중에 있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부도․화의․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 중에 있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공동수급, 전부(일괄)하도급 및 재하도급은 불허함.



4. 입찰참가신청(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문서2]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라. 입찰보증보험증권(신성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 : 311-82-04843)

       1) 보험가입금액(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

       2) 보험기간 : (초일) 2019.08.29.이전 ~ (만료일) 2019.09.30이후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 재직증명서 등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경우 생년월일만 기재할 것.

   사. 사용인감계(해당자)

       ※ 입찰참가신청서의 사용인감 신고와 신청서 하단 신청인에 본인감을 날인 했을 시에는 별도의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 내)

   자. 입찰참가서약서 1부[첨부문서3]

   차.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첨부문서5]

   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첨부문서6]

   타. 용역이행 실적증명서(원본)

   파. 제안서(출력물) 7부, USB 1개

       1) 제안요청서[첨부문서1] 참고

       2) 제안서 제출시 반드시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증빙서류(원본)를 함께 제출할 것.

   하. 가격입찰 서류(가격입찰서 1부, 산출내역서 1부)

       1) 가격입찰서[첨부문서 4]

          ※ 반드시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작성할 것. 비영리법인(부가가치세법에 따른 면세사업자)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할 것(계약 시 부가세 제외).

       2) 산출내역서

          ※모든 비목별 수량․단위, 단가, 금액, 산출근거 등을 명확히 작성할 것.

       3) 가격입찰서, 산출내역서를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할 것.

          ※ 봉투 상․하단 이음매에 인감 날인 후 투명테이프를 부착할 것

   ※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명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할 것.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적격자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1) 제안서 평가 : 기술능력평가(80점), 입찰가격평가(20점)

       2) 협상적격자 선정 : 기술능력평가 배점의 85%(68점) 이상자

       3)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함.

          ※ 동점자의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의 점수가 높은 자가 우선함.

   나. 협상

       1)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2)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결렬시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 협상을 통해 제안내용의 조정 및 이에 따른 금액의 가․감이 있을 수 있음.

6. 계약 관련 사항

  가. 낙찰자는 7일 이내 제안서 관련하여 기획실 확인을 득한 후 본교 총무처에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와 같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나. 계약보증금(보증보험증권) 납부

    1) 보증금액 : 계약금액의 10/100 이상

    2) 보증기간 : 계약일로부터 종료일(계약완료일) 이후 40일 이상

  다. 계약완료일은 검수 완료일로 함


7.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8.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등록) 후 교부받은 입찰참가신청증을 지참하고 입찰에 참여함. 단, 참여업체가 적을 경우 신청증 교부는 생략할 수 있음.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의 내용을 숙지하고 지정양식을 사용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본 입찰은 학교홈페이지, 조달청에 공고함.



9. 연락처(담당자)

  가. 제안서 문의   : 기획실 박용덕 041-350-1026
  나. 입찰/계약문의 :  총무처 윤 현 041-350-1080


[첨부문서]

1. 제안요청서

2. 입찰참가신청서

3. 입찰참가서약서

4. 가격입찰서
5.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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