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용역 입찰 공고(긴급) - 교내 음료자판기 위탁운영 선정 -
작성자 총무처 등록일 2019-01-08 조회수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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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교내 음료자판기 위탁운영 선정

세부 내역은 제안요청서[첨부문서1] 참조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제출

평가 결과 발표일

일시

2019. 01. 18.() 13:00 까지

2018. 01. 22. () 10:00

장소

본관 1층 총무처

-

비고

방문제출에 의함(우편접수 불가).

근무일근무시간(평일09:0015:00)

접수가능, 중식시간(12:00~13:00) 불가.

0118일 당일 09:50까지 총무처에

입실한 자만 접수 가능함(시간엄수).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등

입찰서류 일체를 제출하여야 함.

평가결과(우선협상대상자/협상적격자)

개별 유선 통보함

별도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동법 제27조 및 제27조의5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의 정리절차 중에 있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부도화의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 중에 있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공동수급, 전부(일괄)하도급 및 재하도급은 불허함.

 

 

4. 입찰참가신청(등록)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첨부문서2]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최근 3개월 내 발급분)

. 입찰보증보험증권(신성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311-82-03091)

1) 보험가입금액(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

2) 보험기간 : (초일) 2019.01.18.이전 ~ (만료일) 2019.02.18이후

.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

. 인감증명서 1(최근 3개월 내 발급분)

재직증명서 등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경우 생년월일만 기재할 것.

. 사용인감계(해당자)

입찰참가신청서의 사용인감 신고와 신청서 하단 신청인에 본 인감을 날인 했을 시에는 별도의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유효기간 내)

. 입찰참가서약서 1[첨부문서3]

.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첨부문서5]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첨부문서6]

. 실적증명서(원본)

. 제안서(출력물) 7

1) 제안요청서[첨부문서1] 참고

2) 반드시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증빙서류(원본)를 함께 제출할 것.

. 가격입찰 서류(가격입찰서 1)

1) 가격입찰서[첨부문서 4]

반드시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작성할 것. 비영리법인(부가가치세법에 따른 면세사업자)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할 것(계약 시 부가세 제외).

2) 가격입찰서를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할 것.

봉투 상하단 이음매에 인감 날인 후 투명테이프를 부착할 것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명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할 것.

 

 

6.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적격자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1) 제안서 평가 : 기술능력평가(80), 입찰가격평가(20)

2) 협상적격자 선정 : 기술능력평가 배점의 85%(68) 이상자

3)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함.

동점자의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의 점수가 높은 자가 우선함.

. 협상

1)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2)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결렬시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협상을 통해 제안내용의 조정 및 이에 따른 금액의 가감이 있을 수 있음.

 

7.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제4,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8. 입찰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사항을 숙지하고 지정양식(임의변경 금지)을 사용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낙찰자는 협상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 됨.

 

9. 연락처(담당자)

입찰, 계약문의 : 총무처 윤 현 041)350-1080

 

[첨부문서]

1. 제안요청서

2. 입찰참가신청서

3. 입찰참가서약서

4. 가격입찰서
5.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신 성 대 학 교 총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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