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용역 입찰 공고 - 2018 해외어학연수 위탁용역 -
작성자 총무처 등록일 2018-10-04 조회수 150
1. 첨부.zip (142.0 Kbyte)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8 해외어학연수 위탁용역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실적)입찰, 2단계경쟁입찰

   다. 사업(연수)기간 : 2019년 1월 2일 ~ 2월 15일

   라. 사업예산 : 172,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예정가격은 사업예산 내에서 결정됨(비공개).


2. 입찰 일정

   

구분

1단계(참가신청 및 서류 제출)

2단계(입 찰)

일시

2018.10.12.(금) 11:00 까지(방문제출)

※ 방문제출에 의함(우편접수 불가).

※ 근무일․근무시간 내 접수가능

2018.10.15.(월) 14:00

※ 방문제출에 의함(우편접수 불가).

 

장소

총무처(본관1층)

회의실(본관2층)

비고

입찰참가서류, 제안서 입찰서류 일체를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 발표 미실시

※ 1단계 적격심사 통과자는 개별통보

낙찰자 개별통보

※ 기술입찰(평가) 적격자에 한해 2단계

   가격입찰 참여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동법 제27조 및 제27조의5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의 정리절차 중에 있거나 계획중인 사업자, 부도․화의․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 중에 있거나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으로 등록한 업체(관광사업등록증 제출).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생 대상 해외어학연수 이행실적이 1건 이상인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 이행실적 기준 : 연수학생 20명 이상, 연수기간 4주 이상

   마.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4. 입찰참가신청(등록) 서류

 1) 1단계

   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나. 입찰참가서약서 1부 [첨부문서 2]

   다. 제안서 1부

   라.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마. 관광사업등록증(사본) 1부

   바. 실적증명서 1부 [첨부문서 5 제안요청서 참조]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내)

   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첨부문서 5]

   차.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 [첨부문서 6]

 2) 2단계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첨부문서 1]

   나. 가격입찰서 [첨부문서 6]

   다. 입찰보증보험증권(신성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 : 311-82-04843)

       1) 보험가입금액(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

       2) 보험기간 : (초일) 2018.10.15.이전 ~ (만료일) 2018.11.15.이후

   라. 사용인감계(해당자)

       ※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 신고와 신청서 하단 신청인에 본인감을 날인하였을 경우에는 별도의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최근 3개월 내 발급분)

   ※ 재직증명서 등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경우 생년월일만 기재할 것.

   ※ 이상의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할 것.

   ※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명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서류

   가. 제안서(출력물) 5부

       1) 제안요청서[첨부문서 5] 참고

       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3) 실적증명서 각 1부

   나. 가격입찰 서류(가격입찰서, 산출내역서) 1부

       1) 가격입찰서[첨부문서 6]

          ※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작성할 것.

       2) 산출내역서[첨부문서 7]

          ※ 모든 비목별 수량․단위, 단가, 금액 등을 명확히 작성할 것.

          ※ 1인당 산출비용을 명기할 것.

          ※ 계약시에는 계약일 기준의 환율 적용 예정임.

       3) 가격입찰서 및 산출 내역서를 함께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할 것.

          ※ 봉투 상․하단 이음매에 인감 날인 후 투명 테이프를 부착할 것.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1단계 기술입찰 : 제안서 평가를 통한 적격자 선정(80점 이상자)

      * 2인 이상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침.

   나. 2단계 가격입찰 : 적격자의 가격입찰서 개찰, 낙찰자 결정(예정가 이하 총액 최저가)

      * 가격입찰서 개찰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 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          시 제출하게 할 수 있음(낙찰하한율 88%)


7.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8.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사항을 숙지하고 지정양식(임의변경 금지)을 사용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낙찰자는 협상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9. 연락처

   가. 사업주관 : 특성화사업단 심수현교수 041) 350-1496

   나. 입찰․계약 관련 : 총무처(총무팀) 윤 현 041) 350-1080


[첨부문서]

1. 입찰참가신청서

2. 입찰참가서약서

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4.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5. 제안요청서

6. 가격입찰서

7. 산출내역서(양식)



2018. 10.


신 성 대 학 교 총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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