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

절차

신성대학교 포털 로그인

( 바 로 가 기)

다음

상단 메뉴

종합정보시스템 클릭

다음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복학신청클릭후

제출

다음 등록금 납부 및
수강신청

필요 내역

  • 전역증(군 입대 휴학자 후 복학자에 한함)
  • 전역 예정증 증명서, 부대장 추천서(학기 개시일 이후 전역하는 군입대 휴학자에 한함)

유의사항

  • 학기별 복학신청 공지에 따라 신청합니다.(1학기는 통상 1월, 2학기는 7월)
  • 복학기간 내에 복학절차를 마치지 못한 학생은 학기개시 후 일괄 미복학 제적처리 됩니다.
    • 단, 복학 신청기간이 종료되었어도 학기개시 후 3주이내 복학시에는 정상에 따라 복학 가능
  • 복학자가 수강신청 및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학칙에 따라 제적처리 됩니다.
  •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한 학생 중 휴학시기에 따라 복학 시 등록금은 아래와 같이 추가납부 하여야 합니다.
구분(휴학 신청일) 추가납입 비고
수업일수 1/4이전 없음  
수업일수 30일이내 복학시 당해학기 수업료의 1/6 금액  
수업일수 60일이내 복학시 당해학기 수업료의 1/3 금액  
수업일수 90일이내 복학시 당해학기 수업료의 1/2 금액  
90일 초과 복학시 당해학기 수업료 전액  

담당자

  • 위치 : 대학본관 1층 교학처
  • 연락처 : TEL) 350-1039  / FAX) 350-1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