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납부 안내

학기별 지정된 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함으로써 학생 신분을 유지하게 됩니다.(등록시기는 별도 공지됨)

등록시기 : 학기 개시일 1주일전

  • 1학기 : 2월 마지막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 2학기 : 8월 넷째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등록금 납부 절차

등록금 고지서 수령 또는 출력 다음 지정은행 방문 납부 또는 가상계좌 입금

등록금 납부 방법

  • 일시납부 : 납부기간 내에 고지된 등록금 전체를 납부
  • 분할납부 : 고지된 등록금을 최대 4회로 분할하여 납부하며, 별도의 신청절차 필요
  • 등록금은 신용/직불 카드 납부 가능하며, 일부 카드의 경우는 학기별 무이자 할부 가능합니다.
  • 카드 무이자 할부는 매 학기 카드사 정책에 따라 변경되며, 당해학기 등록금 납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매 학기 지정한 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처리 됩니다.
  • 복학, 재입학 등으로 학적 변동된 학생은 변동된 학년도의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한 학생 중 휴학시기에 따라 복학 시 등록금은 아래와 같이 추가납부 하여야 합니다.
구분(휴학 신청일) 추가납입 비고
수업일수 1/4이전 없음  
수업일수 30일이내 복학시 당해학기 수업료의 1/6 금액  
수업일수 60일이내 복학시 당해학기 수업료의 1/3 금액  
수업일수 90일이내 복학시 당해학기 수업료의 1/2 금액  
90일 초과 복학시 당해학기 수업료 전액  
  • 구체적 금액은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담당자

  • 위치 : 대학본관 1층 교학처
  • 연락처 : TEL) 350-1039 / FAX) 350-1035